행복한 공간 뉴연세치과/행복한 치과위생사

치위생사의 해맑은 웃음으로 강호동같은 해피 바이러스를..

달려라꼴찌 2009. 3. 31. 15:34

치위생사의 해맑은 웃음으로 강호동같은 해피 바이러스를..

 

 

주말 프로그램중에 1박2일을 보고 있었는데... 뱃가죽이 찟어질 정도로 웃었습니다..*^^*

강호동의 밝은 표정들이 텔레비젼 밖에있는 저에게도 바이러스가 전해져서  밝은 미소가 전달 된거죠..

그러면서 저도 강호동처럼 되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밝은 미소는 우리 인간의 삶에서 참으로 신비하고 무궁한 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삶에서 아무리 힘들고 지친다 해도 줄거움을 가지고 미소짓는 사람들에게도 그삶은 지칠줄 모른체

새로운 용기와 희망으로 삶의 열정을 끊임없이 샘솟게 합니다.

 

자자~~ 여러분~밝은 미소가 어색하신 분들~~!! 따라해 보세요~

먼저 거울 앞에서 연습을 해보세요~ 아니면 본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웃는못습을 보고 따라해 보셔도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호동)

참고로, 제가 아는 사람중에도 원래 웃는 모습이 굉장히 어색한 사람이 있었는데요,(웃는지 우는지 헷갈릴 정도로)

연습해서 웃는 모습이 바뀐 사람이 실제로 있어요~~

 

 

 

 

 

 우리의 얼굴은 자기 자신의 것이 아니다~!! (1년차때 류성용 원장님과의 세미나 내용중에 있었어요~*^^*)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모습을 본적 있습니까?

거울등의 도움을 받지 않으면 우리 스스로의 얼굴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우리의 얼굴을 남들을 위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웃음띤 미소를 짓는 연습을 해보세요~~

치과에서 근무하는 당신의 얼굴을 더이상 당신의 것이 아니랍니다.

적어도 뉴연세치과안에서 근무하는 시간동안은 우리의 얼굴은 뉴연세치과의 얼굴임을 기억하고,

치과안에서의 모든분들께 해피바리러스를 전달해 보아요~~~*^^*

 

뉴연세치과 윤선미 치위생사

 

PS) 윤선미 치위생사와 강호동은 웃는 모습이 정말 서로 닮았네요..^^ 

 

 

사람을 향하는 뉴연세치과  

 

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