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미치료

올세라믹 치아로 충치치료를 겸한 치아성형

달려라꼴찌 2009. 5. 25. 16:15

 올세라믹 치아로 충치치료를 겸한 치아성형 

위 앞니 4개 치아가 양옆구리에 충치가 많이 생긴 20대 초중반의 여자 환자분입니다.

 

앞니의 치열이 고르지 않고 충치치료를 치아색 레진으로 치료한다 하더라도 거뭇거뭇 티가 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한계입니다.

더구나 앞니들이 서로 물리지 않는 부정교합인 개방교합을 가지고 있어서 국수를 앞니로 끊어먹은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환자분은 충치치료를 올세라믹 크라운 치아로 완전히 씌우는 치료를 진행함으로써,

치아가 보다 하얗고 가지런히 배열되는 효과를 보기 위해 치아성형술을 진행하기로 합니다.

청순한 미모의 미인형 얼굴이라 웃을때 활짝 드러나는 앞니만 개선된다면 보다 더 아름다움 미소를 가질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치아를 보다 밝게 원하여서 밝은 색 계열의 올세라믹 치아를 장착하였습니다.

올세라믹 치아는 내부에 금이나 메탈같은 금속이 라이닝되지 (깔려있지) 않기 때문에 색조 자체가 더욱 투명하여 자연스러우며,

무엇보다 치아와 잇몸사이의 경계부위가 검게 착색되는 현상이 없기 때문에,

특히나 아름다운 미소를 갖길 원하는 여자분들은 대부분 올세라믹 크라운 치아를 선호합니다. 

 

 

 

 

올세라믹 크라운 치아를 장착한 후의 모습입니다.

처음 치과에 왔을때 거뭇거뭇 티가 나게 보이던 앞니 충치의 흔적도 가리고 치열도 고르게 배열되어 치아교정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보다 자신있고 매력있는 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을 향하는 뉴연세치과  

 

믹시